본문 바로가기
모든 노하우/기타지식

EPL 토트넘 vs 번리 손흥민 헤트트릭!

by sharedspace 2023. 9. 3.
반응형

2023년9월3일 경기 EPL 토트넘 vs 번리 손흥민 헤트트릭에 관한 소식입니다.

 

EPL 손흥민 헤트트릭


 

토트넘 선발라인업

GK : 포스터

포백 :  포로, 로메로, 반더벤, 우도지

3선 : 비수마, 사르

2선 : 쿨루셒스키, 메디슨, 솔로몬

톱 : 손흥민

토트넘 선발라인업

 

 

번리 선발라인업

GK : 트레포드

포백 : 알다킬, 오셔, 베이어, 로버츠

중원 : Gudmundsson , 컬린, 베르게, 콜레오쇼

최전방 : 제키 암도우니, 라일 포스터

번리 선발라인업


손흥민 첫번째 골

전반 15분 손흥민이 칩샷으로 마무리합니다 ! 경험에서 나오는 엄청난 골이네요..


손흥민 두번째 골

후반 62분 손흥민이 새로운 영입생 솔로몬에게 패스를받아 바로 골을 넣었네요


손흥민 헤트트릭 3번째골

후반 65분 포로의 미친 스루패스로 골을 성공시켜 헤트트릭을 만듭니다 ! 쏘니 미쳐날뛰네요


손흥민 교체

헤트트릭을 완성시키고 71분 손흥민이 히샬리송과 교체아웃 됩니다.

 

마치며


EPL 시즌 개막하고 폼이 점점 좋아졌던 손흥민이 끝내 톱으로 출전하여 번리전에 강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메디슨과 손흥민이 호흡이 좋았다는 현지해설의 평도 있는데요,

토트넘 영입도 영입이지만 사르 등 굉장히 선수들 폼이 많이 올라왔네요.

이번시즌 토트넘 성적 굉장히 기대됩니다!

반응형